제품 후기

14k 금 귀걸이 금 반지를 사보았어요

효효하하 2021. 1. 8. 12:39

14k 금귀걸이와 금반지를 주문했습니다!

저는 귀를 뚫은 지 벌써 10년 가까이 되어가지만....

아직도 염증이 나고 귀걸이를 할 때마다 무서워지는ㅠㅠ 

뭔가 알러지가 있는 거는 아닌데 가끔 컨디션이 안 좋으면 

알레르기용 귀걸이를 끼어도 염증이 나더라고요ㅠㅠ

그래서 가격이 싼 귀걸이들은 한두 번 정도 사용하고 버리게 됩니다.

그렇지만 금귀걸이를 하고 다니자니 가격도 비싸고.. 금귀걸이 중에 가격 적당하고 이쁜 거는 잘 못 찾겠더라고요

그래서 그냥 귀에 염증 날 때만 금 귀걸이를 하고 다닙니다. 

염증 났을 때 아무것도 안 하면 그 귀걸이 구멍이 막힐 것 같아서...

그래서 금귀걸이 아무거나 알아보던 중 친구가 추천해주어서 

한 쇼핑몰(?)을 찾았는데 14k 금 치고 가격이 싸다고 생각해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. 

하루 만에 받아 볼 수 있었는데요

조그마한 택배 박스 안에 뽁뽁이로 감싸서 있더라고요 

저는 금 귀걸이인데 그 큐빅이 3mm짜리로 샀습니다. 

계속 끼고 다닐 거라서 그냥 제일 무난한 것으로 구매했어요

이 큐빅 크기가 아마 3, 4, 5, 6 mm 이렇게 고를 수 있던 거 같아요

그리고 귀걸이 침부분이 금이라는 보증서도 같이 보내왔어요

여기는 진짜로 보증서를 다 써서 보내주시더라고요 

그럼 좀... 믿을만하겠죠..??ㅎㅎ

그런데 금귀걸이에다가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 

귀걸이 침부분이 살짝 짧은 듯한 느낌은 받았어요

그리고 그 침부분이 조금 얇아서 같이 동봉된 

귀걸이 뒤꽂이..? 귀걸이가 빠지지 않게 고정해주는 부분이 

다른 거로 바꾸어 끼면 고정이 안되더라고요ㅠㅠ 

잃어버리면 절대 안 될 것 같아요!

그리고 금반지도 이렇게 보증서와 같이 왔어요!

이렇게 금으로 3개를 시켰는데 제가 샀을 때 이벤트로 

금반지 3개 사면 은반지 1개 서비스로 주신다 해서 

약간 상술에 넘어가 금반지 3개를 구매했어요ㅋㅋㅋ

 

두께는 이 정도로 레이어드 반지 느낌입니다

얇아요!! 그리고 후기들이 반지가 얇아서 그런지 손으로 힘을 주면 살짝 구부러진다고 하셔서

저는 조심히 사용하려고요 

처음에는 생각보다 얇아서 좀 놀랐지만 

그냥 레이어드용 데일리로 하고 다니기 무난할 것 같아서 만족 중입니다. ㅎㅎ

 

요즘 금값이 만이 뛰었다는데 옛날부터 금을 좀 모아둘걸 그랬나 봐요ㅠ

그래도 가격이 착한 곳을 발견하게 되어서 좋아요

귀에 염증이 생길 때마다 귀걸이를 금으로 끼고 다니기에는 무난합니다

반지는 잘 안 껴서 모르겠는데 저 4종류의 반지를 모두 끼고 다녀도 괜찮겠죠..??ㅎㅎ

 

날씨 추운데 다들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!!

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~~